가치

일상 2008. 1. 22. 14:46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세상에 내가 추구할 만한 가치는 있는 것일까..
추구하고 싶은 가치가 없다. 많은 것들이 내게 다가오고 때론 내가 찾아가기도 하지만
그것들은 텅빈 내게 밀물처럼 다가왔다가 썰물처럼 떠나간다. 썰물처럼 떠나가는 것들에 실려
달까지 좇아간 적도 있었던가. 하지만 달 속의 쨍쨍한 한기 속에서 나는 더욱 외로웠다.
나는 포근하게 외롭고 싶었다.

이제 난, 새로운 가치를 창출 해내거나
가치 그 자체를 버리거나.

어쨌거나 중요한 것은 '가치'를 인식하는 일일 것이다.

-일본 080107


Posted by 브로콜리너뿐야
,